car accidents

교통사고에 대한 경찰 보고서

경찰 보고서가 필요한 이유

대부분의 교통사고 변호사는 사고 발생 후 즉시 경찰에 연락하여 경찰 보고서의 사본을 받으라고 합니다.

많은 경우 사고가 난 후 서로 정보 (전화번호, 운전면허증, 보험 등) 교환만을 하지만 경찰 보고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에 연락하기

사고에 대한 정확한 경찰 보고서를 위해 경찰에 연락하는 것 (특히 부상을 당한 경우)은 매우 중요합니다 – 과실 여부, 증인 등.

경찰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매우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현장 사진

증인 정보

쌍방 운전자의 진술서

승객의 진술서

과속, 음주운전 여부

이름과 보험 정보

도로 사정 설명

이런 모든 정보는 사고 클레임을 하는 선임된 변호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만일 경찰 보고서의 이름, 날짜 등이 잘못되어 있으면 즉시 수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니엘 김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잘못된 경찰 보고서 수정하는 방법

고객의 많은 질문 중에는 “잘못된 사고 보고서를 어떻게 수정합니까?” 또는 “경찰 보고서에 대한 반박 제기는 어떻게 합니까?”, “경찰 보고서가 잘못되었으면 어떻게 합니까” 같은 질문입니다.

경찰 보고서의 잘못된 정보는 수정하기가 힘들고 보고서의 정보도 중요도가 다 다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사항에 대해 경찰 보고서가 잘못되었다면 수정 작업이 쉽지는 않습니다.

경찰 보고서에 대한 상고가 가능하지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잘못된 경찰 보고서

도로 사정  경찰 사고 보고서의 도로 사정은 현장을 재구성하는데 사용됩니다. 이에 대한 정보가 잘못되었다면 (또는 분실) 사진 증거가 매우 중요합니다.

과실 여부 – 보통 현장의 경찰관은 누구의 과실인지를 결정합니다. 만일 경찰관이 잘못된 이름을 기재했다면 이를 변경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부정확한 증인 정보 – 이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로 경찰 보고서에 증인에 대한 잘못된 이름과 연락처가 기재되었다면 수정하기는 힘듭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접 증인을 찾을 수는 있지만 이름 없이는 힘든 작업입니다.

분실되거나 사용하기 힘든 사진 – 교통사고 현장에 대한 사진 및 비디오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때로는 사진을 분실하거나 열악한 화질로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상기한 모든 정보는 변호사의 과실 증명과 최대의 보상금 획득에 매우 중요합니다.

Uber Eats, Doordash 또는 Postmates의 직원이지만 사고 시 근무시간이 아니었다면, 이 사실은 경찰 보고서에 기재되었을까요?

Car Accident Police Report

경찰 보고서 사본을 구하는 방법

경찰 보고서 사본을 구하는 것은 방법을 알면 매우 쉽습니다.

사고 현장에 와서 경찰 보고서를 작성한 경찰관의 명함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십시오.

명함이 없다면 경찰서에 전화를 하여 담당 경찰관을 찾습니다.

응답 경찰관과의 통화

경찰관과 통화가 되면 상황 설명을 하고 이름 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경찰관이 별로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안내 경찰관이나 법원에 연락을 취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경찰 보고서를 가지고 있는 부서를 찾으면 필요한 경우 직접 가서 사본을 받아옵니다 (약간의 수수료 지불).

DMV가 경찰 보고서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담당 경찰관이 DMV에 경찰 보고서를 제출하여 DMV가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은 보험회사를 통하여 경찰 보고서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피고측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경찰 보고서를 우편으로 보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사고 보고서를 받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피곤한 절차입니다.

보험 클레임 및 변호사의 부상 처리 과정에 매우 중요하므로 받을 때까지 노력을 해야 합니다.

오늘 다니엘 김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무료 상담을 받으십시오.

경찰 보고서는 부상 클레임에 도움이 될까요?

민사 법정에서 경찰 보고서는 인정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부상 사고에 대한 소송에서 많은 잇점을 제공합니다.

비공식적인 보험회사와의 합의 과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전체 사고에 대한 여러가지 긍정적 역할을 제공합니다.

사고 시간, 날짜, 장소, 날씨에 대한 정보와 과실에 대한 의견 등이 경찰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사고 후 경찰 보고서에는 담당 경찰관의 관찰 내용 및 과실 운전자에 대한 의견, 교통법 위반 등에 대한 경찰관의 결정 사항이 기록될 수 있습니다.

오늘 다니엘 김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무료 상담을 받으십시오.

Car Accident Police Report

다니엘 김 변호사에게 연락해야 하는 이유

보험회사와 법적 절차에 대해 혼자 싸우기를 원하지 않을 겁니다.

다니엘 김 변호사와 그의 법률팀은 오랫동안 교통사고 피해자들을 도와오고 있습니다.

다니엘 김 변호사는 옐프, 페이스북, 그리고 구글에서 5 스타의 평가를 받는 변호사입니다.

주 7일 24시간 언제든지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보험회사가 여러분을 협박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변호사를 선임하고 있어도 저희 회사의 무료 2차 의견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에 따른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회복 중 처링해야 할 병원비와 물리치료, 보험회사와의 협의 등 복잡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최대의 보상금

다니엘 김 변호사와 그의 법률팀이 여러분의 최대의 보상금 수령을 위해서는 많은 중요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경찰 보고서, 병원 치료, 차량 손상 등 모든 자세한 정보는 사고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과실 입증).

다니엘 김 변호사는 이 모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여 상대 운전자의 책임 증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험회사는 기본적으로 최소의 보상금 지급을 원하고 있고 때로는 클레임 자체를 거절하기도 합니다.

경험 많은 다니엘 김 변호사는 여러분의 클레임을 정당화시키고 가능한 빨리 경제적 보상을 받아내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

아래의 서식을 작성해주십시오

또는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십시오

714-790-3562
한국어 Se Habla Español English